JTI코리아, 2개 캡슐로 4가지 맛 담은 ‘카멜 더블 Ice & Red’ 출시

2014-05-20 17:07

아주경제 전운 기자 = JTI코리아는 창의적인 글로벌 아이콘 ‘카멜 (Camel)’이 2개의 캡슐로 원하는 맛 4가지를 크리에이티브하게 믹스한 ‘카멜 더블 Ice & Red’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00여년 간 창의적인 영감을 일으키는 아이디어를 창출해 온 카멜의 이번 신제품은 필터 안에 있는 2개의 캡슐로 4가지의 원하는 맛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믹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캡슐을 터트리지 않으면 카멜 본연의 풍부한 맛을, 각각의 캡슐로는 시원한 아이스와 상큼한 레드 맛, 그리고 2개의 캡슐을 모두 터트리면 시원한 아이스와 상큼한 레드가 믹스된 크리에이티브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더블 캡슐을 사용했다.

국내 최초 더블캡슐 카멜 더블 Ice & Red는 라이트 (타르 6.0mg, 니코틴 0.40mg) 제품 군으로, 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 전국 일부 담배 소매점·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카멜 브랜드 담당자는 “카멜은 카멜 더블 Ice & Red 의 출시로 흡연자들이 원하는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맛의 결정판을 선보인다”며 “카멜의 이번 신제품이 선사하는 맛의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