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현빈, 전역 후 첫 TV 출연… 중국 '대니간성성'으로 신호탄 쏠까?

2014-04-23 16:15
현빈, 중국서 김수현 인기 잇는다

현빈 '대니강성성' 출연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현빈이 전역 후 첫 TV 출연으로 중국 안방극장을 두드릴 전망이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현빈은 중국 강소위성TV의 다큐멘터리 형식 예능프로그램 '대니간성성'에 출연을 두고 고심 중이다. 출연하게 된다면 전역 후 첫 TV 복귀작이다.

제작진은 현빈과 함께 평소 자주 가는 맛집이나 단골 술집 등에서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전역 후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관계자는 "중국에서 한국 스타들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현빈이 중국 브라운관을 통해 전역 후 처음으로 TV에 출연한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신호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대니간성성'은 '별을 찾아간 우리'라는 뜻으로 한류스타들의 인터뷰, 드라마,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조명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수현과 그의 소속사 대표 배용준이 첫 회에 출연한다. 또 같은 소속사 김현중과 이현우도 출연해 중국 한류 열풍에 힘을 보탠다.

한편 '대니간성성'에는 현빈과 배용준, 김수현을 비롯해 김희선, 권상우, 송승헌, 최지우, 박신혜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