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2014-04-10 09:2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누스랩(대표 최영)이 개발한 양치기 SNG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마더랜드 교역소 시스템 및 최대 레벨을 40으로 확장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먼저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마더랜드 신규 교역소 시스템을 추가했다. 교역소는 최대 품질 양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특별한 양을 얻을 수 있는 일종의 교환소 같은 곳으로 이곳에서는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레어 양을 제공한다. 교역소 화폐는 기존 최대품질 양을 분양하거나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기능성 아이템 2종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티미의 꿀단지’는 친구가 내 농장의 작물을 서리해 양에게 먹이면 작물 먹는 시간이 10배로 늘어나는 기능성 아이템이며‘ 티미의 핫소스’가 발라져 있는 작물을 서리해 먹이면 양이 작물을 먹지 않고 다시 내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기능의 아이템이다.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 개발사 누스랩 최영 대표는 “조만간 유저들을 위한 또 다른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와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