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리티카’, 봄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14-04-07 17:16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4월을 맞아 풍성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봄바람을 타고 온 NPC 인형 모으기’ 이벤트가 29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격속도, 크리티컬, 공격력 추가 능력치를 가진 NPC 인형 아바타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시 돌아온 크리마블 리턴즈’는 매일 접속해 피로도를 소모하면 얻을 수 있는 코인의 수가 늘어나 보드게임 형식의 ‘크리마블’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마블’ 등급이 출석 일수에 따라 바뀌며, 등급이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7일까지 ‘봄바람을 타고 온 드랍률 상승 이벤트!’를 통해 모든 스테이지의 드랍률이 1.5배 상승하며, 29일까지 PC방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벨 별로 최대 10강 희귀 무기를 지급한다.

더불어 24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35레벨 이상을 달성한 한게임, 네이버 유저에게는 K포인트를, 넥슨 채널링 유저에게는 넥슨 캐쉬를 추첨을 통해 각 1천명에게 1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PvP 시즌 1’ 티저 영상에 이어 4월 1일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힌트가 숨어 있는 만우절 기념 영상을 공개하며 신규 콘텐츠 추가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