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최고의 거짓말’ 이벤트 실시

2014-04-02 11:38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만우절을 기념해 ‘최고의 거짓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석체크와 최고의 거짓말을 선별하는 양치기 소년 이벤트로 나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일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이벤트 획득 아이템으로는 경험치 100% 증가 포션, 호박 파이, 미라지 포스, 제라, 부활 주문서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됐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 게시판에 재미있고 유쾌한 거짓말을 올려준 유저들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환생한 양치기 소년상(3명)을 받은 유저에게는 영광의 상자를, 어설픈 양치기 소년상(10명)을 받은 유저에게는 경험치 100% 증가 포션을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만우절 양치기소년 이벤트를 통해 드러날 유저분들의 거짓말 실력이 기대된다”며”웃음을 드리기 위해 제작한 웹툰도 즐겁게 감상하시고 스트레스도 마음껏 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