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레이디 제인 쌈디, 아직도 연락중... 우리 다시 시작해도 될까요?

2014-03-20 13:43



아주경제 이주예 기자=레이디 제인, 쌈디와 헤어진 후에도 쌈디와 계속 연락해. 19일 라디오 스타 방송에서 쌈디가 레이디 제인과 전화 통화를 해 화제. 레이디 제인이 홍진호를 챙기자 쌈디가 "왜 다른 남자를 챙기냐"며 버럭 화를 내 둘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기류에 시청자들의 관심 증폭. 


안녕하세요? 뉴스 브리핑입니다. 오늘은 상위권에 랭크된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첫 번째 소식입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 공개홀에서 첫 녹화가 진행됐다고 합니다. 이날 첫 녹화에서 유재석은 취재진들에게 "앞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죠.

다양한 패널과 수백 명의 남성 방청객이 참여하며 서로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공개방송 신개념 토크쇼 ‘나는 남자다’의 첫 방송은 오는 4월 9일 밤 11시, 남중-남고-공대 출신 남자들의 이야기로 다뤄질 예정입니다.

다음 소식은요, SM엔터테인먼트가 순위 상위권을 랭크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역외 탈세 의혹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SM은 이에 대해 "일반적 정기 세무조사"라며 부인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서울지방국세청이 18일 SM엔터테인먼트 본사에 조사 인력을 파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국세청이 SM엔터테인먼트가 역외 탈세 등으로 수백억 원을 빼돌린 혐의를 포착하고 이에 대한 회계장부 등 세무 자료를 확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SM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은 보도를 전면 부인하며 "근거 없는 소문에 의한 추측보도는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죠.

마지막 소식입니다. 힙합가수 싸이먼디가 MBC 라디오 스타 방송 중 전 여자친구 가수 레이디 제인과 전화통화를 해 화제입니다.

레이디 제인은 쌈디에게 "홍진호 오빠 좀 잘 챙겨달라"며 홍진호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고, 쌈디는 "너는 왜 딴 남자를 챙기냐"며 질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죠. 솔직함이 매력인 두 분, 재결합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뉴스 브리핑, 내일은 더욱 핫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뉴스 브리핑=아주경제 이주예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