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레이디 제인 쌈디, 아직도 연락중... 우리 다시 시작해도 될까요?
2014-03-20 13:43
아주경제 이주예 기자=레이디 제인, 쌈디와 헤어진 후에도 쌈디와 계속 연락해. 19일 라디오 스타 방송에서 쌈디가 레이디 제인과 전화 통화를 해 화제. 레이디 제인이 홍진호를 챙기자 쌈디가 "왜 다른 남자를 챙기냐"며 버럭 화를 내 둘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기류에 시청자들의 관심 증폭.
안녕하세요? 뉴스 브리핑입니다. 오늘은 상위권에 랭크된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다양한 패널과 수백 명의 남성 방청객이 참여하며 서로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공개방송 신개념 토크쇼 ‘나는 남자다’의 첫 방송은 오는 4월 9일 밤 11시, 남중-남고-공대 출신 남자들의 이야기로 다뤄질 예정입니다.
다음 소식은요, SM엔터테인먼트가 순위 상위권을 랭크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역외 탈세 의혹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SM은 이에 대해 "일반적 정기 세무조사"라며 부인했습니다.
마지막 소식입니다. 힙합가수 싸이먼디가 MBC 라디오 스타 방송 중 전 여자친구 가수 레이디 제인과 전화통화를 해 화제입니다.
레이디 제인은 쌈디에게 "홍진호 오빠 좀 잘 챙겨달라"며 홍진호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고, 쌈디는 "너는 왜 딴 남자를 챙기냐"며 질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죠. 솔직함이 매력인 두 분, 재결합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뉴스 브리핑, 내일은 더욱 핫한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