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공개 "유재석은 역시 예능 비주얼"

2014-03-14 10:32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사진=김태호 PD 트위터]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가 화제다.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구인들이여! 안심하지 마라. 너희가 지구에 머물 시간을 조금 연장했을 뿐이야"라며 멤버 유재석의 외계인 카드가 공개됐다. 이어 "훗! 일개 지구인들. 우리와 대결할 기회를 주지"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 박명수의 외계인 카드도 공개됐다.

13일에는 "짜증 날 정도의 미모 지구! 내 것이 되는 시간 딱 10 minutes"라며 멤버 정준하, "오해 마라 지구인. 난 무식한 게 아니라 외계인이라 지구에 대해 모르는 것뿐"이라며 멤버 길의 외계인 카드까지 올라왔다.

공개된 무한도전 멤버들의 외계인 카드 속에는 외계인 분장을 한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카드에는 노란 별의 개수가 모두 다르게 표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지구를 지켜라 특집으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물리치기 위해 지구 특공대가 나선다는 콘셉트로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이에 외계인 카드가 의미하는 바와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에 대한 기대와 공개되지 않은 멤버 하하와 노홍철의 카드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기대된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갖고 싶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유재석 진짜 웃기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유재석 역시 예능 비주얼", "그나마 유재석이 제일 정상적"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