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최강대뇌 출연, '별그대' 열풍 '최강대뇌'까지…

2014-03-23 16:36

김수현 최강대뇌 출연 [사진=장쑤위성 TV 공식 웨이보]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김수현이 중국 예능프로그램 '최강대뇌'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돌아왔다.

중국 장쑤위성 TV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웨이보를 통해 "드디어 '최강대뇌' 녹화가 끝났습니다. 나이스가이~(김수현) 한국으로 무사히 돌아가길 바라요"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수현 씨 출연 분은 오는 21일 방송으로 잠정 결정됐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최강대뇌' 녹화 현장에서 연신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김수현은 검정 정장에 깔끔한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김수현의 '최강대뇌' 출연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성사됐다. 중국은 '별에서 온 그대'가 인기를 끌자 치맥(치킨과 맥주) 열풍이 불기도 했다.

앞서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장쑤위성 TV가 '지구인들이 당신을 원한다'는 내용의 초청장을 보내오는가 하면, 김수현의 스케줄을 최대한 배려, 전용기를 제공하는 등 김수현에게 파격적 출연 조건을 제시하며 섭외를 요청해 긍정적으로 '최강대뇌'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힌바 있다.

김수현이 출연한 '최강대뇌'는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 등을 다룬 과학 프로그램으로 국제적인 저명인사들과 과학자들을 초청해 천재들의 신비로운 세계를 탐구하는 취지의 인기 방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