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웹 MMORPG ’진미인’ 채널링 서비스
2014-02-27 13:3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에서 서비스 중인 웹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진미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2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제작된 웹 MMORPG로, 게임 내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하게 되는 미인들을 이용하여 천하를 통치하기 위해 펼치는 끝없는 전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공성전과 영지전을 비롯한 다양한 길드 단위의 전투와 보스 몬스터를 격퇴하는 PVE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지난 해 4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진미인’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서비스 8개월 만에 50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진미인’의 채널링 제휴로 만 18세 이상의 피망 이용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피망에서는 ‘진미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3월 13일까지 신규 회원 전원에게 생명력, 내력 상승, 탑승펫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담긴 선물패키지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