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체, ‘겨울왕국’ ‘Let it go’ 열풍 합류…아카펠라로 부르면?

2014-02-12 10:16

[사진=영화 '겨울왕국' 스틸컷, 유투브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실력파 보컬그룹 벨로체(김채린, 김수진, 신지현)가 ‘렛잇고(Let it go)’ 열풍에 합류했다.

11일 그룹 벨로체(Veloce)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해석한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씨스타 효린, 에일리, 키스앤크라이 디아, 이해리, 은가은, 손승연 등 여자가수들부터 트로트 가수 박현빈과 R&B 듀오 투빅 등 남자가수까지 잇달아 ‘렛잇고’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데 이어 벨로체가 아카펠라 버전의 커버 영상을 공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한 장면과 벨로체의 세 멤버가 노래하는 모습이 함께 담겨 있다. 편안한 차림의 벨로체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화음을 보여주고 있다.

벨로체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렛잇고’는 화음이 돋보이는 아카펠라 버전으로, 그 동안 공개된 다양한 커버 영상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함을 전했다.

벨로체는 지난해 10월 데뷔, 싱글 ‘돌고 돌아’와 ‘쉬운 여자’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