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 떡국 무료 증정 행사

2013-12-22 09:39

노보텔 부산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연다.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이  ‘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마지막 날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새해맞이 행사로, 3인조 여성전자현악 ‘오픈잇’의 퍼포먼스 연주와 남성 듀오 ‘젠틀 몬스터’의 공연이 펼쳐진다.

체크인시 추첨함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며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 행사와 샴페인 축배도 준비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야외 가든에서 해돋이를 보러 오시는 분들께 호텔에서 손수 준비한 따뜻한 떡국을 무료로 나눠준다. (051)743-1234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올해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마지막 날 투숙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새해맞이 행사로 3인조 여성전자현악 ‘오픈잇’의 화려한 퍼포먼스 연주와 남성 듀오 ‘젠틀 몬스터’의 열정적인 노래 공연이 펼쳐지며 체크인시 추첨함에 응모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해 드리는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며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와 샴페인 축배도 준비되어 있어 새해 첫날을 축제 분위기 속에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
이와 함께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야외 가든에서 해돋이를 보러 오시는 분들께 호텔에서 손수 준비한 따뜻한 떡국을 무료로 나눠드리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51-743-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