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스피킹 설명회 실시
2013-08-16 14:01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에스티앤컴퍼니의 영어단기학교(www.engdangi.com)가 오는 17일과 22일, 각각 토익 설명회와 스피킹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영단기 토익 설명회는 하반기 공채에 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강남역에 위치한 영단기 본관 3층에서 진행된다.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2달 850점 비법’을 주제로 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두달 만에 토익 850점달성을 위한 영단기만의 비법에 대해 이영수 영단기어학원 원장이자 영단기 토익 대표 강사가 소개한다. 또 대기업·외국계 기업 중심의 취업 사례 및 영단기 취업관리프로그램에 대해 김유정 영단기 취업관리센터 실장이 연사로 나선다. 설명회 진행 후에는 영단기의 스타강사진으로부터 1대 1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또 9월에 새롭게 오픈하는 영단기 자물쇠 패키지반은 취업에 필요한 영어 스펙 완성 과정 프로그램이다. 영어인증시험인 토익, 스피킹(오픽·토스) 강의 뿐 아니라 영단기 취업관리센터에서 실시하는 취업관리프로그램까지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오후 5시에는 영단기 스피킹 설명회가 열린다. 마찬가지로 하반기 공채에 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영단기 본관 3층에서 진행된다. 설명회는 ‘하반기 공채, 승부수는 스피킹이다! 1달에 끝내는 비법 공개’를 주제로 한다. 시간이 촉박한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취업 성공의 필수 요소인 스피킹을 단 한달만에 끝낼 수 있는 비법을 영단기어학원 이영수 원장이 소개한다.
한편, 영단기는 오는 17일과 22일에 진행하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영단기 취업 가이드북 및 강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예약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