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쎈 온라인 ‘쎈 포인트 샵’ 오픈

2013-08-12 17:21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강한 남자들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쎈 온라인’이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하는 ‘쎈 포인트 샵’을 오픈 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인트 적립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평일에는 100포인트, 주말에는 2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쎈 온라인 PC방’ 에서는 포인트 적립량이 2배가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쎈 온라인 홈페이지 내 ‘쎈 포인트 샵’에서 마치 현금처럼 사용해 여러가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다.

‘쎈 포인트 샵’에는 45레벨 무기와 방어구를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는 ‘왕의 하사품’과 40레벨 장신구를 획득 할 수 있는 ‘여왕의 축복’을 비롯해 초보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웰컴 패키지’, 일일퀘스트의 난이도를 변경시켜주는 ‘복마령’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김범훈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실장은 “매일 쎈 온라인을 찾아주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포인트 샵을 오픈하게 됐다”며 “플레이에 큰 도움을 주는 많은 아이템이 준비된 만큼 쎈 온라인에 접속해 게임도 즐기고 포인트도 적립하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sen.dfl.co.kr)에서 확인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