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홍콩·마카오 에어텔 특전 풍성

2013-06-18 07:58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홍콩, 마카오 지역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홍콩과 마카오 에어텔 상품 중 상품명에 '여름특전'문구가 들어간 상품을 이용하면 4가지 공통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우선 동반자 할인이다. 60일 전 예약할 경우 10만원의 할인혜택을, 45일 전 예약할 경우 6만원의 할인혜택을 동반자에게 적용해준다.

STORY7 고급 포토북 제작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며 여행 후기 이벤트로 홍콩, 마카오 에어텔 상품 이용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매주 3명씩 선정해 STORY7 고급 포토북을 제작해준다.

마지막으로 전체 여행 후기 작성자 중 1인을 선정해 11월 대만 자유여행의 기회를 선물한다.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모두투어는 4가지 공통이벤트 외에도 지역에 따라 각각 다른 특전을 준비했다.

홍콩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면 홍콩의 대표 디저트 전문점인 스위트다이너스티의 망고푸딩쿠폰과 홍콩 여행에서 빼먹지 말아야 할 피크트램 탑승권, 빅버스 탑승권, 마담투소 입장권과 옥토퍼스 카드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행안내책자, 맛집안내책자, 홍콩 쇼핑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양공원 입장권과 AEL 공항 고속 전차 편도탑승권을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1544-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