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베스트 프라이드>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비타민워터’
2013-06-11 17:33
특히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비타민C를 퀄리C(Quali-C) 브랜드의 100%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했다. 또 사용된 다른 모든 비타민도 독일·프랑스·스위스·미국 등 원산지를 공개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바이탈V는 비타민C 1000㎎과 기타 비타민을 함유한 복합비타민 콘셉트 음료이다.
스킨글로우는 비타민 및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함유됐으며, 마인드요가는 비타민과 정신안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라벤더·캐모마일의 허브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일에는 신제품 베이비 페이스와 액티브 라이프가 새롭게 출시됐다.
베이비 페이스는 동안피부, 안티 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여성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히비스커스 추출농축액과 아세로라 추출분말, 블루베리과즙 등이 함유돼 있다.
액티브 라이프는 피로회복과 원기보충에 좋은 타우린과 홍삼농축액이 들어가 있어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제품의 상대적 차별화를 위해 제품에 사용되는 비타민의 원산지를 모두 공개했다.
퀄리C(Quali-C) 브랜드의 영국산 비타민C를 비롯해 다른 비타민들도 독일·프랑스·스위스·미국 등 유럽산 비타민 만을 사용한다는 점을 차별화 요소로 하고 있다.
또 주 타깃인 젊은 층에게 어필하기 위해 대학교와 강남역·가로수길·압구정·홍대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로드 이벤트와 샘플링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