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어린이 그린 리더십’ 모집

2012-07-25 16:36



아주경제 전운 기자= 코카-콜라사는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특별체험을 통해 환경과 생태에 대해 배우는 ‘2012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 리더십 3차 과정’에 참여할 초등학생 5~6학년 학생 40명(3차)을 다음달 16일까지 환경재단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청서 작성 후 선발된 어린이 탐험 대원 40명은 다음달 25일 국내 최대 규모의 습지대인 경남 창녕 우포늪으로 탐험을 떠나게 된다.

환경재단과 함께 하는 ‘2012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 리더십 과정’은 연중 4회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습지 탐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생태계의 공생관계와 습지 자연정화 능력을 배울 수 있도록 도우며 생명 존중과 자연 보존에 대한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을 마친 후 선발된 각 회차 별 4명의 우수리더에게는 상장 및 코카-콜라 기념품 등이 수여되며 최종적으로 선발된 최우수 그린 리더 5명에게는 람사르협약에 등록, ‘특별과학 관심지역’으로 지정된 ‘홍콩 마이포 습지’를 탐험할 수 있는 해외연수 특전이 주어진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은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 모든 학생에게는 교육 자료집 및 단체모자, 기념품, 간식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환경재단 홈페이지(www.greenfund.org)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