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킹덤’,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출사대회 개최

2011-10-11 10:34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내 손안으로 위스키와 국내 유명 레이싱 모델을 담는다?”

하이트진로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는 ‘킹덤과 함께 하는 레이싱 모델 출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출사대회는 2011 국제위스키대회(ISC), 국제주류 품평회(IWSC), 2011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WSC) 에서 전 제품을 수상하는 등 세계 3대 위스키 품평회 그랜드 슬램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열리게 되었다.


오는 22일 서울 선유도 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출사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물론 사진 동호회 회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다하, 한송이, 민서희 등 총 3명의 국내 유명 레이싱 모델도 킹덤 모델로 나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8일까지 킹덤 공식 블로그에 있는 출사 모집 페이지(kingdomhiscot.tistory.com/455)에 나이, 연락처, 성별 등 간단한 개인 정보를 비밀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발표는 오는 20일 개별 통보 및 블로그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킹덤 공식 블로그에 출사대회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남기는 우수 리뷰어와 베스트 포토 당선자 등 총 3명에게는 태블랫 PC(1명),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2명)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킹덤 공식 블로그(kingdomhiscot.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위스키 킹덤과 국내 최고의 레이싱 모델, 소비자층이 한자리에 만나는 새로운 문화 마케팅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위스키 소비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