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특집]민감한 피부를 위한 '아벤느 온천수 스프레이'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봄철에는 황사와 같은 외부먼지의 영향과 피지분비 그리고 자외선 등에 의한 피부손상이 많아 피부관리에도 특별히 신경 쓰는 생활습관이 요구된다. 충분한 수면과 수분 및 비타민 섭취는 물론이며 적절한 화장품 사용도 매우 중요하다.
특히 햇빛이 약한 날이라도 적극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피부진정 및 보습에 유의해야 한다.
유한양행의 약국화장품 아벤느는 피부자극 완화와 진정에 효과적인 온천수 스프레이 '오 떼르말 아벤느'를 추천한다.
아벤느의 오 떼르말 드 아벤느(Eau Thermal de Avene)는 프랑스 공인 치료 효능을 인증받은 아벤느의 활성 온천수를 100% 그대로 담아 탁월한 자극완화, 피부 진정 효과를 준다.
적정 미네랄 함량(207㎎/l)으로 수분 증발 후에도 미네랄이 잔존해 피부건조 증상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적의 미네랄 및 미량원소 배합비를 가지는 아벤느 온천수를 100% 그대로 사용해 민감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아벤느(Avėne)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지층 구조를 갖고 있는 남프랑스 세벤느 산맥 기슭의 아벤느 마을의 온천수로 40년 이상에 걸쳐 다양한 미네랄을 담아 분출되는 활성 온천이다.
아벤느 온천수는 진정 작용, 면역작용 등의 다양햔 효능을 전 세계적으로 인증 받은 온천센터로 아벤느 'hydro-helio therapy' 아벤느 온천센터는 연간 3000명 이상의 피부환자를 치료하는 온천센터로도 유명하다.
이러한 아벤느 온천수의 효능을 담은 아벤느는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민감피부를 진정시켜, 부드러우면서 윤기있고 매끄럽게 가꾸는 민감 피부 전문 화장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