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2024 서구 워케이션 활성화 사업' 참여… 서부산 관광 활성화에 앞장

2024-12-17 15: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윈덤 그랜드 부산
[사진=윈덤 그랜드 부산]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2024 서구 워케이션 활성화 사업’에 참여, 공기관 협력 및 관광지 제휴 확대 등을 통해 부산 서구 관 활성화에 앞장선다.

2024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부산 서구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문화 자산을 배경으로 ‘일과 휴식이 공존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지역 활성화 프로젝트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지난 11월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된 서구청의 ‘2024년 워케이션 활성화 사업’에 참여해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비된 룸 컨디션은 물론, 탁 트인 송도 바다 전경을 감상하며 워케이션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숙박 경험에 부산 원도심과 서구의 관광 및 맛집 투어까지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평을 받았다. 

더불어 윈덤 그랜드 부산은 부산 원도심 주요 관광지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투숙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관광지와 지역 경제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할인 혜택은 숙박 영수증이나 키 패킷 등 투숙 인증 후 적용 가능하다. △송도 해상 케이블카 △외국인 전용 관광 카드 ‘비짓 부산 패스’ 할인 △영화 체험 박물관 △부산 영도 카페 ‘피아크’ 영수증 지참 시 윈덤 객실 할인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승선 할인(인원 제한 없이 30% 할인) △부산 시티투어버스 △오션 플라잉 테마파크 등 부산 곳곳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서구 관광의 중심 거점’으로 기능하면서 지역 관광 활성화까지 실현하기 위해 아낌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공공기관과의 긴밀한 협력과 지역 관광지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 상생까지 도모할 것”이라며 “2025년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서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것에서 나아가, 부산 전체를 아우르는 관광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모두에게 부산이 하루만 더 머물다 가고 싶은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