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흡수율은 높이고, 정제형으로 간편하게"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α' 출시

2024-12-16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루틴
[사진=하루틴]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리포좀 홍삼 알파a(이하,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를 출시했다.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는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율은 더하고 동시에 홍삼 섭취 시 동반됐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하루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 ‘리포좀 에이비맥스(Liposome ab:MAX)’를 적용, 진세노사이드를 인지질로 감싸 안정적인 체내 흡수가 가능하게 하여 생체 이용율을 높였다. 또한, 홍삼 섭취 시 제형에 따라 물에 타 먹어야 하거나 끈적임, 특유의 쓴 맛으로 인해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정제형 제품이다.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한 진세노사이드를 1정당 무려 13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1일 최소 섭취량의 4배가 넘는 양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홍삼 스틱 대비 약 2-3배 가량 많은 양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원료의 유용성에 가장 핵심이 되는 홍삼의 몸통 '홍삼근'과 영양이 풍부하고 맛과 향이 강한 홍삼의 뿌리 '홍미삼'을 최적의 비율인 7:3으로 배합하여 홍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하루틴은 리포좀 홍삼 알파 런칭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및 후기 작성 시 추가 적립 혜택과 3개월분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홍삼의 흡수율을 최대치로 향상시키기 위해 국내 최초로 리포좀 홍삼 정제형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홍삼의 쓴 맛과 향으로 인해 거부감이 들지만 피로회복이나 면역 관리가 중요한 청소년층, 홍삼정으로 섭취 시의 귀찮음을 싫어하는 중∙장년층 등 홍삼 섭취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연령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