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L, BNB 체인과 협업 'TADA mini 승차 프로모션' 진행

2024-11-13 16:1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MVL이 웹3.0 기반 차량 호출 서비스 'TADA mini'를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중 하나인 '데브콘 2024(Devcon 2024)'에 맞춰 태국 방콕으로 확장했다.

    이는 데브콘 2024 참가자들이 보다 쉽게 웹3.0 차량 호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혜택이다.

    데브콘 2024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TADA mini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경험하고, 독점 혜택을 통해 방콕 도심을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탐험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MVL
[사진=MVL]
MVL이  웹3.0 기반 차량 호출 서비스 'TADA mini'를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중 하나인 '데브콘 2024(Devcon 2024)'에 맞춰 태국 방콕으로 확장했다. 또한 데브콘 기간 동안 BNB 체인과 협력해 현지인과 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웹3.0 기반 이동 서비스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11월 11일부터 선착순 2000명에게 최대 1000 태국 바트(약 30달러) 상당의 무료 승차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텔레그램 계정당 1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업체 측은 “방콕 국제공항에서 도심까지의 평균 택시 요금은 350~500 바트인 점을 감안할 때, 이번 혜택은 매우 경제적인 이동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BNB 체인을 통해 $FDUSD, $USDT 또는 $USDC로 차량 호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는 데브콘 2024 참가자들이 보다 쉽게 웹3.0 차량 호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혜택이다.

데브콘 2024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TADA mini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경험하고, 독점 혜택을 통해 방콕 도심을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탐험할 수 있다.

한편, 엠블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모빌리티 분야의 혁신을 이끄는 기업이다.  2018년에 설립되어 같은 해 싱가포르에서 수수료 없는 차량 호출 플랫폼인 TADA를 론칭했으며, 현재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혔다. 최근에는 텔레그램에 웹3.0 사용자들을 위한 TADA mini 앱을 출시하며, 블록체인 모빌리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