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한국관광공사 해외 홍보영상에 유일한 전남 대표로 선정

2024-11-06 15: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순천시가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이매진 유어 코리아)'에서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해외 홍보영상 '쉼' 편에 전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등장했다.

    11월에는 △행운을 만날 수 있는 흑두루미 탐조 여행 △고즈넉한 한옥에서 치유하는 야생차체험관 차 프로그램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운드 워킹 등 관광객들이 힘을 얻어 갈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은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시"라며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진정한 '쉼'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은 지금 바로 순천으로 떠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자연 속 진정한 '쉼'을 선사하는 순천, 힐링 여행지로 주목

순천시 송광사 템플스테이 참여자들이 종고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순천시
순천시 송광사 템플스테이 참여자들이 종고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순천시]

순천시가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이매진 유어 코리아)’에서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해외 홍보영상 ‘쉼’ 편에 전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등장했다.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찐” 한국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은 번아웃에 지친 주인공이 순천을 찾으면서 진정한 휴식을 회복하는 과정을 담았다.
영상은 번 아웃이 온 주인공이 일상을 벗어나 조계산 계곡에서 수박을 베어 무는 모습으로 시작하여 송광사에서 템플 스테이를 하며 일상으로 돌아갈 힘을 회복해 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진정한 휴식은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생태를 지켜왔던 순천시의 혜안이 돋보인 영상이다.

순천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쉼표와 같은 여행을 선물하고자 지역자원을 활용한 힐링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11월에는 △행운을 만날 수 있는 흑두루미 탐조 여행 △고즈넉한 한옥에서 치유하는 야생차체험관 차 프로그램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운드 워킹 등 관광객들이 힘을 얻어 갈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은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시”라며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진정한 ‘쉼’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은 지금 바로 순천으로 떠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