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어르신 장수사진 나눔 행복프로젝트 사업 성료

2024-11-04 17:2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총 5회에 걸쳐 경기도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장수사진 나눔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르신 장수사진 나눔 행복 프로젝트 사업'은 경기평택항만공사와 평택·당진항 도선사회, SK가스㈜, 장금상선㈜가 공동 추진한 지역사회 공헌 협력의 일환으로, 지난 8월 체결한 MOU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특히 경기평택항만공사의 자원봉사 동아리 '담다'가 활동의 주축이 되어,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헤어 및 메이크업, 한복 의상 코디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촬영 봉사활동 총 5회…209명 어르신께 장수사진 전달

김석구 사장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 느낀다"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총 5회에 걸쳐 경기도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장수사진 나눔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고령화 사회를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드리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어르신 장수사진 나눔 행복 프로젝트 사업’은 경기평택항만공사와 평택·당진항 도선사회, SK가스㈜, 장금상선㈜가 공동 추진한 지역사회 공헌 협력의 일환으로, 지난 8월 체결한 MOU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특히 경기평택항만공사의 자원봉사 동아리 ‘담다’가 활동의 주축이 되어,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헤어 및 메이크업, 한복 의상 코디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했다.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 내 여러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 209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지원했다.

화성시, 이천시, 평택시, 성남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촬영 행사가 열렸으며 매회 30명 이상의 어르신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

행사마다 어르신들께 사진 촬영 외에도 메이크업과 한복 착용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석구 사장은 “이번 사업은 어르신들의 소중한 삶의 순간을 기록하는 뜻깊은 활동으로,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경기평택항만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의 한 예로 자리매김했으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협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