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11월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참여

2024-10-31 09:2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TCL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TCL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가 올해 가장 큰 대목 시즌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TCL TV를 만나볼 수 있도록 각종 혜택을 준비해 TCL의 높은 퀄리티를 직접 보고 느껴보시기를 바란다.

    또한 구매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TCL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TV 구매 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TCL
[사진=TCL]
TCL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롯데하이마트, 네이버브랜드스토어, G마켓, 11번가 등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TCL의 TV 각종 대표 모델을 보다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TCL은 세계 최대 크기 화면인 플래그쉽 QD-Mini LED 115인치 TCL X955 MAX부터, 프리미엄 QD-Mini LED 라인업인 C855, 그리고 스테디셀러 QD-Mini LED 라인업인 C755를 2024년에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TCL 4K QLED PRO 로컬 디밍 TV C655 PRO와 같은 다양한 모델들을 2024년 국내에 지속적으로 출시했으며, 그 외 TCL 4K UHD V6B까지 다양한 TV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C755 시리즈는 QD-Mini LED 기술에 로컬 디밍까지 지원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TCL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가 올해 가장 큰 대목 시즌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TCL TV를 만나볼 수 있도록 각종 혜택을 준비해 TCL의 높은 퀄리티를 직접 보고 느껴보시기를 바란다. 또한 구매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TCL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TV 구매 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