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소 이동 지원금' 프로그램 실시…"최대 20억원 지원"

2024-10-31 08:3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거래소를 옮기면 최대 20억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단, 연간 지원금, 수익 축하금은 인증한 타 거래소 월 거래대금이 10억 원 이상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원된다.

    수익 축하금은 빗썸에서의 월별 거래대금이 타 거래소에서 거래했던 거래대금의 50% 이상이며 동시에 수익이 발생했을 때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타 거래소 3개월 월 평균 거래대금 1억원 이상 이용자 대상

사진빗썸
[사진=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거래소를 옮기면 최대 20억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빗썸이 타 거래소 이용자들을 위한 '거래소 이동 지원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초 지원금 수령 시점부터 12개월 동안 진행된다. 국내 타 거래소의 3개월 월평균 거래대금이 1억원 이상인 이용자 가운데, 생애 최초 신규 가입 회원 혹은 신청일 기준 직전 1년간 거래내역이 없는 회원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이동 지원금은 세 가지 방식으로 제공한다. 우선, 타 거래소의 거래내역이 인증 완료되면 '당일 지원금'이 지원된다. 타 거래소에서 3개월 월평균 거래대금이 1억원 이상인 회원은 최소 100만 원부터 거래대금 액수에 따라 최대 1억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원금으로 먼저 받을 수 있다.

매월 지원되는 '연간 지원금'도 있다. 연간 지원금은 타 거래소에서의 월평균 거래금액에 따라 산정된다. 매월 최대 1억원씩, 연간 최대 10억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지원금은 인증한 타 거래소 월 거래대금의 50% 이상 거래했을 경우 수령 가능하다.

빗썸에서의 가상자산 거래 수익률에 따라 '수익 축하금'도 제공한다. 수익 축하금 산정·지원은 매월 이뤄지며 연 최대 10억원 상당의 비트코인까지 수령 가능하다.

단, 연간 지원금, 수익 축하금은 인증한 타 거래소 월 거래대금이 10억 원 이상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원된다. 수익 축하금은 빗썸에서의 월별 거래대금이 타 거래소에서 거래했던 거래대금의 50% 이상이며 동시에 수익이 발생했을 때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이동 지원금 프로그램 참여 기간 거래 수수료 무료 등록은 할 수 없으며, 멤버십 혜택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당일 지원금 지급일 기준으로 일정 기간 당일 지원금 액수만큼 출금이 제한될 수 있다. 지원금을 받은 이후 90일 연속 거래가 일어나지 않을 경우 해당 지원금은 소멸하며 프로그램 참여도 자동으로 종료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증권업계나 통신사 등 기존 산업군에서만 진행했던 이동 지원금 프로모션을 벤치마킹해 우수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며 "각양각색의 이용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