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19일 고3 및 N수생 등 대입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수학 모의고사인 ‘수(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을 추가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진행된 ‘수(秀) 모의고사’ 무료 체험에 참석한 수험생들은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해 볼 수 있었고, 문제에 핵심 내용과 최신 트렌드가 모두 반영되어 있어서 좋았다는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이번 무료 체험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10분까지 실제 수능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수학 공통 및 선택과목 모두 응시 가능하다. 응시생 전원에게는 주요 문항 총평이 담긴 성적표와 해설지, 메가스터디학원의 수학 학습 콘텐츠인 ‘일일수학 30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수능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시점에, 이번 무료체험은 실전 경험을 쌓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청자가 많아 예약이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니 참여를 원한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秀) 모의고사’는 최근 5개년 의약학계열 및 SKY 합격생 831명을 배출한 서초 메가스터디학원의 수학과 강사가 직접 문제를 출제하고, 메가스터디학원 출신 의약학계열·SKY 진학생들의 집중 검토를 통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문항들로 구성됐다. 특히 2024 수능 수학영역에서 총 27개 문제가 적중하는 등 콘텐츠의 우수성이 증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