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윌러 JTI코리아 사장 "소비자 기대 부응하는 제품 제공할 것"

2024-10-14 15:5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데이비드 윌러 JTI코리아 사장이 직원들에게 회사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CEO 메시지를 14일 전달했다.

    그는 "변화의 물결 속에서 기회를 찾고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더욱 발전된 JTI코리아를 만들어야 한다"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당부했다.

    윌러 사장 주문대로 JTI코리아는 소비자 중심 경영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 글자크기 설정

JTI코리아 사장, 14일 CEO 메시지 전달

"시장 환경 맞춰 조직 변화해야" 강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도쿄에 3호 매장 오픈
데이비드 윌러 JTI코리아 사장 [사진=JTI코리아]

데이비드 윌러 JTI코리아 사장이 직원들에게 회사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CEO 메시지를 14일 전달했다.

윌러 사장은 "소비자 중심 경영 전략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할 것"이라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조직도 변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러 사장이 언급한 대로 JTI코리아는 이달 부로 영업 조직을 개편했다. JTI코리아 측은 "이번 조직 개편으로 유연한 경영 체계를 마련해 시장 변화에 더욱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윌러 사장은 직원들에게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다. 그는 "변화의 물결 속에서 기회를 찾고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더욱 발전된 JTI코리아를 만들어야 한다"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당부했다.

윌러 사장 주문대로 JTI코리아는 소비자 중심 경영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JTI코리아 측은 "올해 말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국내에 처음 선보여 성인 흡연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궐련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