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신제품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 11번가 십일절서 2차 런칭 프로모션 진행

2024-10-11 11:0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지난 1일 첫 런칭 후 완판을 기록한 나르왈의 신제품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십일절 이벤트를 통해 2차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이름에 걸맞게 습식 쓰레기의 종류에 따라 온도를 다르게 해 진행하는 물걸레 온수 세척(45-75도)과 120일간 사용가능한 자동 먼지 집진까지 장착에 모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준다.

    나르왈 관계자는 "단순 청소만 하는 로봇청소기가 아닌 스스로 생각하는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가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해줄 거라 자신한다라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르왈
[사진=나르왈]
지난 1일 첫 런칭 후 완판을 기록한 나르왈의 신제품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십일절 이벤트를 통해 2차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십일절 이벤트에서는 생각하는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를 20만원 할인된 14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직배수 키트 혹은 악세서리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더스트백 3set 증정, SNS 리뷰 이벤트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 증정 등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레오 Z 울트라’는 업계 최초로 듀얼 RGB 카메라와 듀얼 AI 칩을 장착하여 타 로봇청소기 대비 획기적인 사물 인식과 회피 능력을 보여주며, 로봇청소기의 가장 기본인 청소 능력 또한 12,000Pa의 흡입력, 12N&180RPM의 물걸레 압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청소 능력을 보여준다.

또한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이름에 걸맞게 습식 쓰레기의 종류에 따라 온도를 다르게 해 진행하는 물걸레 온수 세척(45-75도)과 120일간 사용가능한 자동 먼지 집진까지 장착에 모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준다.

나르왈 관계자는 "단순 청소만 하는 로봇청소기가 아닌 스스로 생각하는 로봇청소기 ‘프레오 Z 울트라’가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해줄 거라 자신한다라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