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원조 대세 굳히기 나서

2024-10-09 17: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SK매직이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4년형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얼음물 정수기 원조 대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SK매직이 국내최초 선보인 혁신 제품이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 글자크기 설정

국내 최초 얼음물 기능 탑재

4가지 색상… 얼음물 용량↑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사진SK매직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사진=SK매직]

SK매직이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4년형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얼음물 정수기 원조 대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SK매직이 국내최초 선보인 혁신 제품이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얼음물 기능으로 각종 홈카페 음료를 언제든 즐길 수 있다. 물은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지 않고 버튼을 누르는 즉시 정수한다. 또한 1일 최대 600개 얼음을 생산하며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했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All)-직수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직수관부터 제빙봉까지 오염·부식·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눈여겨볼 점은 디자인이다.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편의성도 향상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다. 얼음물 포함 출수 용량도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했다.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갖춘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적용됐다.

외부 오염이 쉬운 코크는 2시간에 한 번 자외선(UV) 살균하며, 아이스룸도 하루 2번 UV 살균한다.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2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의 물을 자동 배수한다.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으로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한다. 

SK매직은 전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셀프형은 출시 기념으로 방문 관리 서비스를 6개월마다 연 2회 제공한다. 여기에 업계 유일 연 1회 아이스룸을 무상 교체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