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제네시스 '얼터너티브'에 프리미엄 라인 공급

2024-10-07 10:3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제네시스 브랜드의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얼터너티브]'에 교체용 올시즌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의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에어 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아이온 에보 AS', '아이온 에보 AS SUV'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HPX' 등, 제네시스의 총 13개 차종에 장착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공급된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주행 감성을 충족하기 위해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구매에서부터 장착, 품질 보증까지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네시스 오너분들께 차별화된 한국타이어만의 경쟁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제네시스 브랜드의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얼터너티브]’에 교체용 올시즌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얼터너티브]’는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를 통해 제네시스 전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구매하고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올마이티’의 전국 300여개 매장 중 한 곳을 선택해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 고객에게는 △타이어 교체와 함께 △휠 밸런스 점검 △휠 얼라인먼트 점검(4개 구매 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1년 또는 주행거리 1.6만km 이내 타이어 파손 시 교체 등 프리미엄 혜택이 무상 제공된다.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의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에어 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아이온 에보 AS’, ‘아이온 에보 AS SUV’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HPX’ 등, 제네시스의 총 13개 차종에 장착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공급된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주행 감성을 충족하기 위해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구매에서부터 장착, 품질 보증까지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네시스 오너분들께 차별화된 한국타이어만의 경쟁력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