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뉴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뉴 미니 정수기'는 폭 9.5㎝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뉴 미니 정수기'는 정수 전용 제품으로 출수 용량을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했으며, 오염·부식·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미세 플라스틱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2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코크를 자동 살균하는 '코크 UV케어'로 항상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몸에 좋은 미네랄은 남기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한다.
정수기는 위생 가전으로 정기적인 필터 교체와 전문 방문 관리가 필수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관리형), 12개월(셀프관리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관리형 서비스를 비롯한 정기적으로 배송된 필터를 직접 자가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털료는 △월 1만6900원(셀프관리형, 6년 의무사용기준) △월 1만9900원(방문관리형, 6년 의무사용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