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도쿄게임쇼서 '킹 오브 파이터 AFK' 예고 영상 공개

2024-09-26 11:3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KOF)' 지적재산(IP) 기반 미공개 신작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자동 진행 장르)'의 예고 영상을 '도쿄 게임쇼 2024'에서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일본 SNK의 KOF IP를 활용한 캐릭터 수집형 AFK 역할수행게임(RPG)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KOF)’ 지적재산(IP) 기반 미공개 신작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자동 진행 장르)’의 예고 영상을 ‘도쿄 게임쇼 2024’에서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일본 SNK의 KOF IP를 활용한 캐릭터 수집형 AFK 역할수행게임(RPG)이다.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이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역대 KOF 시리즈의 핵심 캐릭터들을 고전 감성으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 캐릭터 수집 재미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기존 KOF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새로운 전략과 캐릭터 성장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예고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도 신설했다.
 
한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작품으로, 현재까지 15개의 정식 시리즈가 출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