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우수 상품에 최대 100만원 판촉비 지급

2024-09-22 16:2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연말까지 우수 상품에 최대 100만원의 판촉비를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판매촉진을 돕기 위한 판매예치금 지원 행사 '탄탄대로 프로모션'이다.

    우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의 판매예치금을 무한정 지급하는 내용이다.

  • 글자크기 설정

'탄탄대로 프로모션' 진행...30일까지 판매실적 합산

사진G마켓
G마켓 상생프로젝트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연말까지 우수 상품에 최대 100만원의 판촉비를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소판매자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 캠페인인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판매자 니즈를 바탕으로 월별 진행하는 캠페인은 판매장려금 지원, 홍보·마케팅 강화, 상품 노출 확대 등의 내용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판매촉진을 돕기 위한 판매예치금 지원 행사 '탄탄대로 프로모션'이다. 우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의 판매예치금을 무한정 지급하는 내용이다. 판매예치금은 판매 활동을 위한 회사 전용 결제수단으로, 판매자는 이를 이용해 광고비, 환불금 등을 정산할 수 있다.
 
탄탄대로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G마켓 사이트에서 발생한 전체 판매 실적을 합산해 목표 금액에 도달하면 최대 100만원의 판매예치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기간 내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의 거래액 달성 시 상품당 50만원, 1000만원 이상 목표 달성 시 상품당 100만원을 지급한다. 목표 달성 상품이 10개면 최대 1000만원의 판매예치금이 지급된다. 목표 금액 1000만원 이상을 달성할 경우 100만원 상당의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상품 별로 지원한다.
 
탄탄대로 프로모션은 지난 20일부터 G마켓 데일리딜인 '슈퍼딜'에 1번 이상 노출된 '리빙레저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슈퍼딜은 판매관리사이트(ESM PLUS)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 시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9월 이후에도 비용 지원, 상품 노출 확대, 오프라인 홍보 등의 혜택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G마켓 관계자는 "판매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실질적인 판매 촉진 효과를 도출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대대적으로 준비한 셀러 동반성장 캠페인"이라며 "G마켓과 옥션은 20년 이상 판매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역할을 수행해 왔고,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기업 가치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