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정원' 선봬

2024-09-04 17:2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 수원 8층 옥상에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을 새롭게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스타가든 도서관'은 스타필드 수원 3층 내부에 위치한 어린이 도서관 '별마당 키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지역 유아가족들에게 사랑받는 커뮤니티 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자연 속 편안한 분위기의 '스타가든 도서관'과 1만 6천여 권의 방대한 도서를 만날 수 있는 '별마당 키즈'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스타필드 수원 8층 옥상에 새롭게 개관한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 내부 전경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수원 8층 옥상에 새롭게 개관한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 내부 전경.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 수원 8층 옥상에 어린이 도서관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을 새롭게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어린이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은 ‘가족형 휴게 공간’으로 설계했다. 도서관은 2500여 권의 장서를 구비했다. 내부에는 커다란 창을 설치하고 출입문은 폴딩도어를 적용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알록달록한 컬러를 활용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둥근 형태의 다양한 모듈 소파와 테이블을 곳곳에 배치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스타가든 도서관’은 스타필드 수원 3층 내부에 위치한 어린이 도서관 ‘별마당 키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지역 유아가족들에게 사랑받는 커뮤니티 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자연 속 편안한 분위기의 ‘스타가든 도서관’과 1만 6천여 권의 방대한 도서를 만날 수 있는 ‘별마당 키즈’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도서관에서 야외로 발길을 옮기면 풍성한 초목과 신선한 공기, 따사로운 빛이 가득한 ‘꽃내음 정원’은 꽃잎을 형상화한 산책로 중앙부에 바람을 따라 흩날리는 지붕이 인상적인 ‘쉘터’가 눈길을 끈다. 여러 조각의 패브릭을 배치해 만든 지붕이 바람과 빛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며 시각과 청각을 자극한다. 바닥 판석을 구불구불하게 배치해 미로처럼 재미를 더한 산책길도 조성했다.
 
휴게 공간도 넉넉하다. 목재 데크와 잔디마당이 어우러진 테라스에서 간식을 먹으며 편히 쉬어 갈 수 있다.
 
앞서 오픈한 ‘스타가든’과 ‘펫파크’도 가을 분위기로 새단장을 마쳤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공간의 가치 향상과 고객 경험 확대를 모토로 스타필드 수원 곳곳을 심도 있게 조성했다”며 “수원의 자랑으로 자리잡은 별마당 도서관뿐 아니라 새롭게 조성한 ‘스타가든 도서관’과 ‘꽃내음 정원’까지 고객에게 사랑받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