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 주요 도시 특가…밀라노 80만·프라하 100만

2024-08-29 09:5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핀에어는 유럽 47개 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을 오는 9월 5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체코 프라하, 스위스 제네바 등 유럽 대표 겨울 여행지가 다수 포함됐다.

    크리스마스 마켓이 유명한 프라하의 왕복 항공권은 최저 100만 원대부터 판매된다.

  • 글자크기 설정

올 겨울 여행은 유럽 어때...크리스마스 마켓 유명한 프라하, 스위스 제네바 등 포함

47개 유럽 주요 도시 항공권 9월 5일까지 할인 판매

핀에어
[사진=핀에어]


핀에어는 유럽 47개 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을 오는 9월 5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9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헬싱키를 경유하는 밀라노 왕복 항공권으로, 최저 80만 원대부터 시작한다. 이 외에도 △레이캬비크 △코펜하겐 △스톡홀름 등 북유럽 도시와 △프라하 △제네바 △런던 등 총 47개 노선이 특가에 포함됐다.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여행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위탁 수하물 미포함으로 저렴한 가격의 라이트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체코 프라하, 스위스 제네바 등 유럽 대표 겨울 여행지가 다수 포함됐다. 크리스마스 마켓이 유명한 프라하의 왕복 항공권은 최저 100만 원대부터 판매된다.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 맛있는 전통 음식,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프라하 크리스마스 마켓은 겨울 동유럽 여행 중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다. 또한, 쥐라산맥과 알프스산맥에 둘러싸인 제네바는 유럽 유수의 스키 리조트에 접근하기 편리해 겨울 레포츠를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유럽 여행의 매력에 빠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핀에어는 한국 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