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9월 1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은 이른 명절 준비를 하는 수요에 착안, 대규모 명절 프로모션 ‘한가위 빅세일’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 행사다. 2주차 행사에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을 더하고, 각종 선물세트 등 명절 추천 상품 할인에 집중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최대 3만원까지 적용된다. 기존 멤버십 회원은 8월까지 푸드·마트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로 돌려준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배송비 캐시백은 10월 31일, 푸드·마트 캐시백은 9월 30일에 일괄 지급한다.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2탄은 정관장, 테팔, 센텔리안24 등 3개 브랜드를 포커스브랜드로 지정하고, 주요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신규 테마관을 선보인다. 1탄에서 선보였던 △스마일배송관 △사업자회원관 △여행관 등 3개 테마관도 지속 운영한다.
매일 달라지는 단독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28일에는 △청정원 추석 선물세트 △나주배 특품 3호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다정다감 레이스 앞치마 1+1을 판매한다.
옥션은 오늘의 특가 상품으로 28일 △메디와이퍼 손소독티슈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선물세트 △순수식품 이뮨 올인원 종합 멀티비타민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 등을 소개한다.
G마켓에서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8일 오전 10시에는 △김정문 알로에 추석선물세트 오후 2시에는 △3M 청소용품을, 30일 오전 10시에는 △테팔 프라이팬을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기획전 2주차 상품 중 다수가 푸드와 마트 카테고리에 속하고 선물세트를 집중 선보인다”며 “신규 이벤트를 활용해 알뜰하게 명절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