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경기본부, 여주농협과 함께 '쌀 소비촉진 라이브커머스' 실시

2024-08-27 17:0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대왕님표 여주쌀 라이브커머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했다.

    이에 여주농협 직원들은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진행하며 전문성을 키우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주 농산물 우수성을 알리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박옥래 경기본부 총괄본부장은"경기농협은 쌀 산업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역량을 총 동원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우리쌀 소비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라이브커머스와 같은 다양한 판로를 통해 우리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박옥래 경기본부 총괄본부장, "다양한 판로를 통해 우리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

사진경기농협
[사진=경기농협]
농협 경기본부는 27일 여주농협과 함께 범국민 쌀 소비 촉진을 위해‘건강한 우리쌀! 밥심쌀심! 대왕님표 여주쌀 라이브커머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아침밥먹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우리쌀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아침밥의 중요성을 홍보하며 범국민 쌀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했다.

또한 방송중 경기도 우수쌀인‘대왕님표 여주쌀 진상미’할인 판매와 더불어 구매고객 대상 여주쌀 한끼톡톡 1.5kg 증정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병길 여주농협 조합장은“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 비대면 시장이 성장하면서 농산물도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여주농협 직원들은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진행하며 전문성을 키우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주 농산물 우수성을 알리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박옥래 경기본부 총괄본부장은“경기농협은 쌀 산업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역량을 총 동원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우리쌀 소비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라이브커머스와 같은 다양한 판로를 통해 우리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