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호노인종합복지관과 묵호라이온스클럽이 함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북삼동 동보상가에 위치한 ‘고기서만나’에서 효孝 잔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묵호노인종합복지관](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8/27/20240827154127425540.jpg)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8월 27일, 묵호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북삼동 동보상가에 위치한 ‘고기서만나’에서 '효(孝)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묵호라이온스에서 후원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묵호라이온스클럽 회장의 인사말과 식사 섬김, 축하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동트는마을예술단 지역 가수 5명의 공연으로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며, 복지관 회원들 간의 친목 도모가 두터워지는 기회가 되었다.
묵호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부터 효잔치를 마련했는데 어르신 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효잔치에 참여한 어르신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묵호노인종합복지관과 묵호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 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