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살' 뉴스킨, 스킨케어·건기식으로 항노화 케어 혁신 앞장

2024-08-26 18:0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숫자로 보는 뉴스킨 베스트셀러 제품 [그래픽=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는 글로벌 본사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는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시장에 안착한 뉴스킨은 1994년 설립한 파마넥스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에 진출했다.

    브랜드 론칭 당시 20여명의 과학자가 원료 선정과 기능 입증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 글자크기 설정

뉴스킨, 1984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40주년

대표작 인핸서의 누적 판매량은 4400만개

제품 연결하면 서울-부산 10번 왕복 수준

40주년 뉴스킨 숫자로 보는 베스트셀러 그래픽뉴스킨 코리아
숫자로 보는 뉴스킨 베스트셀러 제품 [그래픽=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는 글로벌 본사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는다.

26일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1984년 설립된 뉴스킨은 미국 유타주 프로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해 있다. 설립 당시 선보인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과 ‘클레이 팩 딥 클렌징 마스크’, ‘페이셜 스크럽’, ‘리주버네이팅 크림’ 등 제품 13종은 리뉴얼을 거쳐 현재까지도 판매 중이다.
이 중 대표 제품은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인핸서)’과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미스트)다. 인핸서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약 4400만개다. 제품을 일렬로 이으면 약 6900km(100ml 제품 기준)다. 이는 서울과 부산을 10번 왕복할 수 있는 길이다.

미스트 역시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약 4200만개를 돌파했다. 지금껏 판매된 미스트를 모두 모으면(250ml 제품 기준)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전체 수조 3개 이상을 채우는 수준이다. 또 일렬로 연결하면 약 8460km로, 서울에서 런던까지 이어진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시장에 안착한 뉴스킨은 1994년 설립한 파마넥스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에 진출했다. 브랜드 론칭 당시 20여명의 과학자가 원료 선정과 기능 입증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후 2009년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이에 프리미엄 브랜드 에이지락(ageLOC)을 론칭해 안티-에이징 기술 개발에 집중했다.

스킨케어와 건강기능식품을 주도하는 뉴스킨은 디지털 인프라 강화에도 나설 방침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불혹에 접어든 뉴스킨은 시장 기대와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경영과 끊임없는 투자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