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WMC(더블유엠씨)’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WMC x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한 주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QWER 히나 콜라보 존’에서는 걸밴드 ‘QWER’의 히나가 직접 디자인한 스케치에 WMC만의 캐주얼한 그래픽을 담은 ‘WMC x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7월 26일 출시한 이 컬렉션은 출시 기념 ‘무신사 라이브’ 당시 무신사스토어 전체 브랜드 랭킹 1위, 실시간 제품 랭킹 1~12위를 차지했으며 전제품 완판을 기록해 3차 예약 주문을 진행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팝업 현장에서만 콜라보 제품을 10% 할인한다. 콜라보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판 ‘히나 스티커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팝업 기간 중 히나와 함께 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단독 할인부터 선물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있다.
WMC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WMC만의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하고, 역대급 혜택까지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