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는 게임스컴 어워드 2024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크래프톤의 게임이 해당 시상식 후보작으로 이름을 올린 건 이번이 최초다.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빌드 '인조이: 캐릭터 스튜디오'를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인조이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도 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ONL에서 공개한 영상을 통해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PC는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후 A등급 용병과 한정판 코스튬 스킨을 지급한다.
크래프톤은 이번 게임스컴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에서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무안경 3차원(3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3D'에서 인조이를 각각 체험할 수 있다. 틱톡 부스에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 시연과 인조이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엑솔라 부스에서도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소개될 예정이다.
크래프톤의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출품작들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인조이 부스에서 '증강현실(AR) 회사 사원증'을 커뮤니티에 공유하고, 퀴즈쇼에 참여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퀴즈쇼와 코스프레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게임 시연에 참여하고 과제를 완료하면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주제로 한 한정판 보드게임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펍지: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는 사격 이벤트와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기념품과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