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2024 FW' 신상품 출시...빈티지 아웃도어 스타일 선봬

2024-08-19 14:1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챔피온의 고유 기술인 리버스 위브는 일반적인 옷 제작 방식과 반대로 원단을 가로 방향으로 늘어나지 않게 제작해 세탁 후에도 원단이 쉽게 변형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빈티지한 아웃도어 무드를 극대화한 재킷, 아우터 품목에 집중했다"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한국 별주 스웻 라인과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해,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공식몰 통해 신상품 10% 할인

챔피온의 24 FW 컬렉션 사진LF
챔피온의 24 FW 컬렉션.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 LF몰과 챔피온 공식몰에서 챔피온 가을·겨울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챔피온 브랜드 고유의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에 빈티지 감성을 더한 가을·겨울 상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상 출시를 기념해 챔피온 공식몰에서 다음 달 5일까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은 △논기모 원단의 스웻 소재와 한국의 트렌드를 접목한 한국 별주 SMU(Special Make-Up) 라인 △간절기 시즌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다운 재킷과 바시티 재킷 등으로 구성됐다.
 
또 지난 시즌 인기에 힘입어 컬러 라인업을 확대한 바라클라바, 새롭게 제작한 이어머프, 스웻 사첼백 등의 악세서리 라인도 있다.
 
아우터 라인의 대표 아이템은, 튼튼하고 실용적인 미국 아웃도어 스타일을 의미하는 ‘헤비 듀티(Heavy Duty)’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다운 재킷’이다. ‘헤비 듀티 립스탑 포켓 패치 다운 재킷’은 광택과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원단 겉감, 폴리에스터 타프타 원단의 안감, 덕 다운 충전재로 만들어졌다.
 
‘써모라이트 멜톤 퀼팅 바시티 재킷’은 겨울 코트 소재로 많이 찾는 이태리 리사이클 멜톤 울 소재의 겉감의 재킷이다. 고기능성의 친환경 ‘써모라이트 T3 에코메이드’ 원단의 누빔 안감이 적용됐다.
 
그 외 챔피온을 대표하는 리버스 위브 기술을 접목한 ‘스웻 셔츠’, ‘후드 집업’ 등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챔피온의 고유 기술인 리버스 위브는 일반적인 옷 제작 방식과 반대로 원단을 가로 방향으로 늘어나지 않게 제작해 세탁 후에도 원단이 쉽게 변형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빈티지한 아웃도어 무드를 극대화한 재킷, 아우터 품목에 집중했다”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한국 별주 스웻 라인과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해,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