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충서원예농협,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 총화상' 수상 영예

2024-08-14 17:4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충남 서산시 충서원예농협(조합장 이종목)이 13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농축협 표창 가운데 최고 권위의 '총화상'을 수상했다.

    이날 충서원예농협을 비롯한 전국 15개 농축협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농축협으로 선정돼 '총화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서원예농협은 이종목 조합장 취임 이후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 하며 상호금융예수금 3,000억 원 달성, 지자체 협력사업 전국 대상 수상, 농축협 종합업적평가 우수사무소 수상 등을 이룬 바 있다.

  • 글자크기 설정

- 13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농축협 표창 중 최고 권위의 상 수상 

충남 서산시 충서원예농협조합장 이종목이 13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농축협 표창 가운데 최고 권위의 ‘총화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 모습 사진농협 서산시지부
충남 서산시 충서원예농협(조합장 이종목)이 13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농축협 표창 가운데 최고 권위의 ‘총화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 모습. [사진=농협 서산시지부]
충남 서산시 충서원예농협(조합장 이종목)이 13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농축협 표창 가운데 최고 권위의 ‘총화상’을 수상했다.

농협 총화상은 농협중앙회에서 중앙회 및 계열사와 전국 농축협 1,111개를 대상으로 인화단결, 친절 봉사, 복무기강, 대외활동, 직무 능력, 업적추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 농축협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충서원예농협을 비롯한 전국 15개 농축협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농축협으로 선정돼 ‘총화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서원예농협은 이종목 조합장 취임 이후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 하며 상호금융예수금 3,000억 원 달성, 지자체 협력사업 전국 대상 수상, 농축협 종합업적평가 우수사무소 수상 등을 이룬 바 있다. 
서산 충서원예농협이 13일 열린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총화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농협 서산시지부
서산 충서원예농협이 13일 열린 ‘농협 창립 63주년 기념식’에서 ‘총화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농협 서산시지부]


또한, 다양한 조합원 실익증진사업과 지자체협력사업 등을 확대 추진 함으로써 과수, 채소, 화훼 등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했다. 

충서원예농협은 지역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전 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십시일반 기부한 성금과 고객의 하나로마트 이용금액의 일정 금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매년 기부해 오고 있다. 

아울러, 조합원과 지역주민을 위한 농협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 내 농협의 선두주자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종목 조합장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성원으로 충서원예농협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 흐뭇하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임직원간 변화와 혁신,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신뢰를 더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농협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감과 동시에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