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회관 '복날 맞이 나눔밥상' 행사 진행

2024-08-14 15:1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와 김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는 14일 김천시장애인회관에서 지역 내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복날 맞이 나눔밥상'행사를 개최했다고 김천시가 밝혔다.

    이날 행사는 말복을 맞이해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한 회관 관계자, 참빛봉사회 회원들이 함께 앞치마를 두르고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에 적극 나서 지역 장애인들에게 원기 회복을 위한 닭백숙 250인분을 정성스럽게 대접했다.

    직접 배식 봉사활동에 나선 김충섭 김천시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장애인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나눔밥상 행사가 장애인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장애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복지정책에 적극 반영해 누구나 살기 좋은 행복도시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무더위 속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닭백숙 제공

김충섭 김천시장이  ‘복날 맞이 나눔밥상’ 행사에서 닭백숙을 나르며 봉사 하고 있다사진김천시
김충섭 김천시장이 ‘복날 맞이 나눔밥상’ 행사에서 닭백숙을 나르며 봉사 하고 있다[사진=김천시]
경북 김천시와 김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는  14일 김천시장애인회관에서 지역 내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복날 맞이 나눔밥상’행사를 개최했다고 김천시가 밝혔다.
 
이날 행사는 말복을 맞이해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한 회관 관계자, 참빛봉사회 회원들이 함께 앞치마를 두르고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에 적극 나서 지역 장애인들에게 원기 회복을 위한 닭백숙 250인분을 정성스럽게 대접했다.
 
직접 배식 봉사활동에 나선 김충섭 김천시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장애인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나눔밥상 행사가 장애인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장애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복지정책에 적극 반영해 누구나 살기 좋은 행복도시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4일 개관한 김천시장애인회관은 2022년에 사업을 착공해 부지면적 8774㎡, 연면적 3346㎡(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총 사업비 130억 원을 투입해 올해 5월에 준공 했으며, 회관 내에는 12개 장애인 단체 사무실, 식당, 강당이 설치돼 단체 운영업무와 프로그램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