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즐톡앱 개발·운영사이자 결혼정보업체인 인피니오(대표 전우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즐톡을 통해 인연을 맺고 결혼에 성공한 커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자들은 결혼 인증 사진과 함께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간략한 사연을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란에 제출하면 된다. 즐톡에서 결혼한 커플이라면 누구나 포르쉐 911 카브리올레 오픈카 렌트와 고급 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받는다.
전우호 대표는 "K소셜앱의 대표주자이자 한국판 틴더(Tinder)로 통하는 즐톡은 지난 10여년 간 많은 인연을 연결하며 커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받은 사랑을 즐톡 회원들과 함께 나누겠다는 마음에서다. 특히 즐톡에서 결혼한 앱커플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결혼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겨보고자 기획되었"고 전했다.
즐톡은 국내에서 대표적인 소셜 앱으로 자리 잡으며, 결혼정보업체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인피니오는 최근 결혼중개업 신고를 마치고, 기존 데이팅 및 소개팅 앱에서 결혼중개까지 사업 범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즐톡이 쌓아온 가치와 신뢰를 바탕으로, 더 많은 커플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벤트 참여는 현재 신청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즐톡 앱의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들 참여자들의 사연은 각색을 통해 즐톡 앱과,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인피니오는 지난 3월 '즐톡'의 러브스토리를 책으로 출간했다. 책명은 '즐톡-우리의 시작'(지은이 전우호, 펴낸이 한건희, 펴낸곳 주식회사 부크크, 펴낸날 2024.03.01)으로, 그동안 즐톡에서 만나 사랑을 맺은 연인, 부부의 사연을 선정해 묶은 모음집이다.
MZ세대의 솔직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즐톡-우리의 시작'은 전국의 서점(북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와 온라인(부크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즐톡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만 18세 이상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