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전통 갈비집 '윤해운대갈비' 강남 신세계百 입점

2024-08-05 16:1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오랜 기간 운영된 해운대암소갈비집의 글로벌 브랜드 '윤해운대갈비'가 지난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해운대암소갈비집의 2대째 경영을 이어온 윤성원 대표의 장남 윤주성 대표는 뉴욕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두 번째 도전을 시작한다.

    윤해운대갈비 뉴욕점은 오픈한 지 1년 만에 뉴욕타임스(NYT)가 발표한 뉴욕 10대 레스토랑에 선정, 뉴욕 100대 레스토랑에서는 59위에 이름을 올렸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윤해운대갈비
[사진=윤해운대갈비]
부산 해운대에서 오랜 기간 운영된 해운대암소갈비집의 글로벌 브랜드 '윤해운대갈비'가 지난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해운대암소갈비집의 2대째 경영을 이어온 윤성원 대표의 장남 윤주성 대표는 뉴욕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두 번째 도전을 시작한다.

윤해운대갈비 뉴욕점은 오픈한 지 1년 만에 뉴욕타임스(NYT)가 발표한 뉴욕 10대 레스토랑에 선정, 뉴욕 100대 레스토랑에서는 59위에 이름을 올렸다. 모던하고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높은 퀄리티의 재료와 음식 맛으로 뉴욕 미식가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며 안정적으로 운영하게 됐다.

한 관계자는 “뉴욕점의 성공에 이어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도 매장이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다. 부산에서 맛보던 음식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며 방문하는 분이 많고, 대표 메뉴인 생갈비는 최상의 고기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 매일 오픈런을 일으키고 있다. 매일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으므로 예약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윤해운대갈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