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목포스포츠클럽(회장 박경래)과 목포미항초등학교(교장 임지은)는 지난18일 목포시 학교연계 지정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목포 지역 학교 연계 지정스포츠클럽과 학교간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두 기관은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정스포츠클럽 특화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모델 구축, 시설, 행정, 강사, 프로그램 지원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파크골프 육성학교의 전국 롤 모델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사단법인 목포스포츠클럽 박경래 회장은 “목포지역을 대표하는 지정스포츠클럽으서 목포시민뿐만아니라 지역을 대표하는 목포미항초등학교와의 지역 특화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며, 특히 교장선생님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파크골프 대한 열정이 앞으로의 지정스포츠클럽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큰 힘이 되어 주실거라 생각하며 지역 학생과 학부모와의 가교역할을 하는 스포츠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목포미항초등학교 임지은 교장은 “평소 운동에 대한 관심과 신체활동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건강활동에 관심이 많아 이번 협약을 통하여 파크골프 육성학교 및 지역 특화 스포츠활동을 통하여 건강한 학생 스포츠문화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