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케스, DT와 'IT 융합사업 공동 마케팅' 위한 MOU 체결

2024-07-09 13:5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지케스가 ICT 전문기업 ㈜DT와 IT 융합사업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지케스와 ㈜DT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재생에너지, 전기, 통신, 스마트시티, IT 융합시장에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마케팅 기반을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양사의 IT 인프라 모니터링 노하우 및 ICT 사업 발굴 역량을 기반으로 경쟁력 강화, 기업가치 극대화, 국내·외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해 통합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글자크기 설정
지케스 DT와 ‘IT 융합사업 공동 마케팅’ 위한 MOU 체결 사진지케스
지케스, DT와 ‘IT 융합사업 공동 마케팅’ 위한 MOU 체결 [사진=지케스]

㈜지케스가 ICT 전문기업 ㈜DT와 IT 융합사업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5일 지케스인터내셔널이 론칭한 종합 레저타운 청계산4L에서 진행되었으며, 박영찬 지케스 대표이사, 김윤헌 DT 대표이사 등 임직원 7명이 참석했다. 
㈜지케스와 ㈜DT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재생에너지, 전기, 통신, 스마트시티, IT 융합시장에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마케팅 기반을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양사의 IT 인프라 모니터링 노하우 및 ICT 사업 발굴 역량을 기반으로 경쟁력 강화, 기업가치 극대화, 국내·외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해 통합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케스 박영찬 대표는 “주식회사 DT와 함께 ICT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기술력과 경험을 결합하여 더욱 혁신적인 ICT 서비스를 개발하고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T의 김윤헌 대표는 “4차 산업혁명과 초연결 지능화 사회로 진입하는 이 시점에서 지케스와의 협업은 매우 의미가 크다”며, “이번 협력이 양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케스는 대한민국 245개 시도, 시군구 인프라 통합운영관제시스템 지킴-e, 전자정부시스템, 국내 래퍼런스가 가장 많은 시스템 350 Site 등 IoT 플랫폼 기반의 ICBAM 융합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지케스는 지난 2022년 경기도 성남시에 ICT인들의 놀이터인 레저타운 청계산4L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