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 스냅드래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가슴팍에 새겨진다

2024-07-02 17:42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퀄컴 테크날러지(이하 퀄퀌)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남성 및 여성팀의 새로운 메인 유니폼 파트너로 공식 선정돼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새로운 2024-25 시즌 홈 키트가 출시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출시 영상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 에릭 칸토나가 등장해 선수 시설 보여준 열정과 창의성, 마음가짐 등을 공유하는 등 이번 스냅드래곤과의 협업이 팬들에게 어떤 의미로 이뤄졌는지를 전달한다.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은 해당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며, 어웨이 및 써드 키트는 7월 말 공개 될 예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메인 유니폼 파트너로서 2024-25 홈 키트 출시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키트 사진퀄컴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키트 [사진=퀄컴]

퀄컴 테크날러지(이하 퀄퀌)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남성 및 여성팀의 새로운 메인 유니폼 파트너로 공식 선정돼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새로운 2024-25 시즌 홈 키트가 출시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기존 퀄컴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확장한 결과로, 스냅드래곤 브랜드는 어웨이 및 써드 유니폼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는 스마트폰, 차세대 PC, 확장현실 및 가상현실 헤드셋, 게임, 웨어러블, 자동차 등 다양한 디지털 브랜드에 활용, 전 세계 30억 개 이상의 디바이스에 탑재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신 홈 유니폼은 지난 1일 아디다스에 의해 공개됐다. 남자 1군 팀이 오는 31일 샌디에이고의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스냅드래곤 컵의 레알 베티스와의 경기 및 유럽과 미국의 프리시즌 투어에서 처음 착용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 영상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 에릭 칸토나가 등장해 선수 시설 보여준 열정과 창의성, 마음가짐 등을 공유하는 등 이번 스냅드래곤과의 협업이 팬들에게 어떤 의미로 이뤄졌는지를 전달한다. 스냅드래곤 브랜드가 적용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은 해당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며, 어웨이 및 써드 키트는 7월 말 공개 될 예정이다.

2024-25 시즌 키트 공개로 팬들은 키트 전면의 스냅드래곤 로고를 스캔해 증강현실(AR)을 경험할 수 있다. 스냅드래곤을 기반으로 구현된 이 AR 경험을 통해 팬들은 시즌 내내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에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장 클로드 블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고경영자는 "새로운 홈 키트 출시는 매 시즌 설레는 순간이다. 올해는 스냅드래곤과의 협업으로 더욱 기대가 크다"며 "유니폼뿐만 아니라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통해 팬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팬들과의 유대감을 깊게 쌓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돈 맥과이어 퀄컴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협력을 확장하고 스냅드래곤을 키트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11억 명의 팬을 보유한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십억 디바이스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