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데이즈x효민사와 핫한 썸머 풀파티 성황리에 진행

2024-07-01 14:2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가 주류 브랜드 효민사와와 함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지난달 27일 '웰컴 썸머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즈데이즈의 2024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효민사와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바, 플립플랍 브랜드 '꼴레꼴레', 퍼스널케어 브랜드 '어노브', 버티컬 패션 플랫폼 '셀렙샵', 미니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비건뷰티 브랜드 '달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즐길거리들로 초대 게스트들의 인기를 끌었다.

    데이즈데이즈의 유혜영 대표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마음속의 스위치만 살짝 바꾸면, 일상의 순간도 여행이 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데이즈데이즈
[사진=데이즈데이즈]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가 주류 브랜드 효민사와와 함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지난달 27일 ‘웰컴 썸머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웰컴 썸머 파티는 ‘일상과 여행의 조화로운 삶’을 모토로 하는 데이즈데이즈가 브랜드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고 경험하는 행사로, 2015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매년 진행해 온 프로젝트이다. 이번에는 효민이 런칭한 하이볼 ‘효민사와’와 협업하여 대규모 풀파티를 전개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효민은 파티에서 직접 효민사와를 소개하고,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 배경을 설명하며, 초대 손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가 열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는 셀럽을 비롯해 패션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즐겼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즈데이즈의 2024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효민사와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바, 플립플랍 브랜드 ‘꼴레꼴레’, 퍼스널케어 브랜드 ‘어노브’, 버티컬 패션 플랫폼 ‘셀렙샵’, 미니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비건뷰티 브랜드 ‘달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즐길거리들로 초대 게스트들의 인기를 끌었다.

데이즈데이즈의 유혜영 대표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마음속의 스위치만 살짝 바꾸면, 일상의 순간도 여행이 된다. 데이즈데이즈를 통해 사람들이 여행의 설렘을 떠올리고, 즐거운 여행의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즈데이즈와 효민은 오는 7월 3일 셀렙샵과 함께 유튜브 핫딜셋넷 오픈런 기획전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즈데이즈의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한남동 쇼룸,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신세계백화점 엑시츠 (청담, 본점, 강남, 센텀, 대전, 대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